개발자에 대한 기록/개인적인 생각들

10월 즈음하여

쟈누이 2023. 10. 17. 21:58
반응형

지난 3달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다.

특히 9월 말에는 엄청나게 많은 테이블들을 업데이트하며...인생에서 그렇게 많은 테스트와 개발과

형상관리 등을 한적이 없었떤 것 같다..

 

잔실수도 많이 하고, 내가 이렇게 부족한가 싶었다 ㅋㅋㅋㅋ

지하인줄알았는데 지하실이 계속나왔다고나 할까..

 

지금은 좀 자존감이 내려갔지만 배워간다고 생각하고 그냥 모두 내려놓고 배우는 중이다.

8,9,월이 어떻게 간지도 모르겠다.. 다음주면 벌써 월급날이다..시간이 이렇게나 빠르다니..ㅋㅋㅋㅋ

어우야..

 

이제 시간도 났으니 미뤄뒀던 공부도 하고...

노션에 있는 내용도 정리해서 슬슬 올려야 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