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ror code 모음/4. Python errors

[ Python Error] “getaddrinfo failed”

쟈누이 2021. 6. 5. 12:11
반응형

 

 

1.  에러 개요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에러가 발생했었다.

 

해당 에러는 socket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때, 내가 연결하고자 하는 ip 주소 및 링크하고 파이썬 스크립트에 작성한 링크 및 ip 주소하고 매칭이 안될 때 나타나는 에러이다.

 

 

 

 

 

 

2. 해결 방법


난 로컬에 존재하는 elasticsearch 에 데이터 셋을 만드는 것이 목표였기 때문에 

url 을 localhost 로 수정을 해주고 나니 정상 동작 했었다.

 

아마 해당 에러가 발생한다면 처음에는 내가 링크 주소를 잘 입력했나 확인을 해보아야 될 것 같다.

대부분의 에러가 오타에서 발생하기 때문이다.

 

 

 

 

 

 

 

3. 참고 링크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334199/getaddrinfo-failed-what-does-that-mean

 

"getaddrinfo failed", what does that mean?

File "C:\Python27\lib\socket.py", line 224, in meth return getattr(self._sock,name)(*args) gaierror: [Errno 11004] getaddrinfo failed Getting this error when launching the hello world sample...

stackoverflow.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