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End/Spring

[Spring error] java.lang.IllegalStateException: java.io.FileNotFoundException: C:\Users\Administrator.MSDN-SPECIAL\Desktop\project\.metadata\.plugins\org.eclipse.wst.server.core\tmp0\wtpwebapps\board\WEB-INF\lib\activation-1.1.jar (지정된 파일을 ..

쟈누이 2020. 10. 20. 13:57
반응형

가끔 프로젝트를 껐다가 키면 나타나는 에러이긴하다..

 

나의 경우에는 큰 문제는 없이 무시했었지만..

 

에러가 자꾸 발생하여 뒤져본 결과

가끔 씩 톰켓 프로젝트를 스톱시켰다가 다시 재 구동하는 경우 나타나는 에러라고 하는데..

(왜 그런지, 그리고 어떤 문제를 발생시키는지는 발견하지 못했었다..)

 

그럴 경우에는 두가지 해결책이 있는것 같다

(나중에 추가할 수도..)

 

1. 프로젝트를 clean 한다

 

2. 프로젝트를 close 한 후에 다시 켠다

 

나의 경우에는 1번으로는 안되서, 2번으로 했더니 에러가 발생하지 않았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참고

 

참고 링크

okky.kr/article/370595?note=1171051

 

OKKY | 스프링 껐다켰는데 갑자기 오류가 납니다ㅠ

1월 17, 2017 6:38:33 오후 org.apache.catalina.core.StandardContext backgroundProcess 경고: Exception processing loader WebappLoader[] background process java.lang.IllegalStateException: java.i

okky.kr

 

반응형